서울 동대문구 맛집 '논데'

2019. 12. 23. 17:10맛집

논데 이자카야

정통과 퓨전이 공존하는 초밥&사시미&이자카야 논데 스시! 고급 수제요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업소에서는 화학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만 조리하여 음식의 본연의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날그날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준비하기 때문에 저렴할뿐만 아니라 가격대비 퀄리티도 우수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이자카야 논데!

방문 후기

이건물3층에 우리매장(웰메이드장안점) 창고가있습니다 현재 연안식당 (주로한식전문)오픈했ㅈ믑니다 맛잇음 괜찮음 양이 좀 적음.. ㅋ 괜찮은 이자카야입니다. 말하면 입아픔. 사장님 근데 초밥이 점점 작아져요 일식요리를 저렴하게 다양하게 맛보실수있어좋아요 별로네요

리뷰

장안동 답십리 카페 가비 민츠가츠 대방어회 고구마라떼 논데 늦은 시간 간단하게 맥주 한잔 마셔요 장안동 안쪽에 위치한 논데 방문 하여서 간단하게 먹는다고 먹은것이 좀 많이 먹은 듯 하네여. 민츠가츠는 쿠폰으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논데에서 나와 2차로 동답초등학교 주변에 위치한 가비카페에 들리었답니다. 가비카페는 정말 오랜만에 방문 해 보네요. 논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27길 46 1층 상세보기 가비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천로 103 백석빌딩 상세보기 ▲골목길에 자리잡은 조그마한 가게. 동네에 맛있는 이자카야가 있다고 해서 동기 형이 있는 답십리로 갔다. 규모도 아담한 것이 맛집의 느낌을 바로 받을 수 있는 이 가게의 이름은 논데(のんで)였다. 밥도 먹고싶고 술도 마시고싶은데 적당한곳 찾다가 가게된 논데 이자카야인데,,초밥도 팔아따. 욕심많은 나는 초밥 사시미 다주는 코스로 해땈 초밥코스 사시미코스 뭐 많이 있더라,, 메뉴판은 못찍음ㅅ 가면 고양이가 반겨준당 밤이라 그런지 시크했다,,, 달님과 저녁 식사하러 방문한 논데. 다찌에 앉으니 둥이가 반겨줍니다. ^^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293-20, 02-6082-20808 촬영소사거리를 넘어 장안동 동네구경을 다니다가 발견한 이자카야 장안동 논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가게도 아담하니 술먹기 좋은 분위기이다 천호역에 내려서 친구가 인스타그램에서 봤다는 논데로 향했어요. 인스타를 좋아하는 친구가 논데 사장님 팔로워인데 좋은 식재료 날마다 공수해서 조리하는 곳이라고 꼭 한번 가보고 싶었다고 하더라고요^^ 얼마전 나혼자 산다에서 예쁜 화사님이 주문 배달해서 먹은 나가사키 짬뽕이 논데 짬뽕이라고 해요. 주말만 기다리는중 (근데 이제 화요일 ) 오늘의 맛집은 장안동 이자카야 논데 진짜 제가 너무아끼는 맛집이라 사장님하고 인스타 친구까지 맺었어용 ,, 지난주에 비와가지공 오빠가 저 일끝나는 시간 맞춰서 데리러왔었어용 내사랑 임기사 ,, 그냥 갈까 하다가 여기까지 왔는데 여기를 안갈수 있나 ,, (오빠도 좋 _ 근처는 배달도 되는거 같더라고용 무튼 저는 이만 ,, 오늘 얼른 자고 내일도 화이팅 해야지 @ 안녀엉 답십리 장안동 논데 위치입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2동 66-51 1층 *예약전화 :02-2214-2082 논데 영업시간은 pm05:00am01:00 입니다 참고하세욥 장안동 논데를 방문했어요^^ 사케들도 보이고 저희는 논데세트를 주문했어요

https://foodripblog.xyz/entry/갈릭앤페퍼-이탈리아음식-서울-서초구-맛집-교대맛집-다양한-피자와-파스타

 

갈릭앤페퍼 / 이탈리아음식 / 서울 서초구 맛집 / 교대맛집 다양한 피자와 파스타

갈릭앤페퍼 이탈리아음식 교대맛집 다양한 피자와 파스타 블로그 리뷰 182개 방문 후기 27개 / 평점 4.3 교대맛집 다양한 피자와 파스타 / 베리 피자, 오징어먹물 루꼴라 피자 등 이색적인 조합의 피자들이 인기..

foodripblog.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