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맛집 '노블따블'

2019. 12. 18. 06:01맛집

노블따블 한식

이태원역 인근 골목에서 영업하고 있는 아담한 규모의 한식당입니다. 따뜻한 느낌의 색감으로 모던하게 꾸민 실내 한쪽에는 개방형 주방이 자리 잡고 있어 조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고소하면서도 톡 쏘는 소스에 문어 숙회와 부추 등의 채소를 곁들여내는 문어 샐러드와 아스파라거스와 버섯, 파채를 곁들여내는 등심 떡말이, 토마토와 고추장으로 양념하고 새우, 조개 등의 해산물로 맛을 낸 고추장 나폴리 탕 등 다양한 퓨전 메뉴를 선보이지요.

방문 후기

노블따블의 뜻은 불어식 발음이다. 귀족의 테이블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최고의 음식은 먹는 이를 귀하게 여기는 음식이라는 뜻으로 어느 한식연구가분의 글에서 감명을 얻어 만든 이름이라고 한다. 한식주점이지만 확실히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된 메뉴를 가지고 있고 예약은 필수 인 곳이다.

리뷰

말로만 듣던 "노블따블" 메뉴판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한 것도 아닌데, 이런 메뉴판은 조금 아쉽 코스는 65,000원 과 45,000원짜리 2가지가 있고요, Noble Table 노블따블 가볼만한 한국 음식점입니다. 노블따블의 뜻은 불어식 발음입니다. 따따봉 블리치 만세 작은 주점, 혹은 포차 노블따블. 노블따블의 주소는 서울 용산구 보광로 59길 31 입니다. 노블따블은 귀족의 테이블을 뜻한다고 한다. 노블 따블이 색다르게 느껴졌던 것 중 하나가 테이블 마다 놓여진 큰 접시들 도예가 '무토 전성근 선생'이 직접 만들어주신 큰 접시 위에 수저와 작은 접시를 놓고 각자 덜어서 먹을 수 있게 해놓았다. 미나리의 시원한 맛과 새우, 가리비조개, 홍합, 오징어 등 아낌없이 들어있는 해산물 덕에 깔끔하고 배부르게 저녁을 마무리 했다는 새로운 소니 카메라에 담긴 언니의 모습,, 예쁘다 담번엔 조명 좋은데서 더 예쁘게 찍어드리겠음 언니가 워낙 미식가시기에 노블따블 음식 먹으면서 맛있다고 해줘서 괜히 뿌듯 우린 밥을 먹고 미 컨템포러리 코리안 푸드레스토랑 Noble Table 노블 따블 귀족의 테이블이라는 뜻을 가진 노블따블 . 막상 이름을 들으면 무슨 음식점일까? 노블따블 떡은 정말 어디서 만드는건지 말랑말랑하고 쫀쫀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노블따블의 분위기에 취해 ㅡ :) 친구들과 함께 연말연시 조용한 모임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런 곳도 좋을듯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74-33 2층 02-790-5848 이태원에서 우리 음식을 맛보다, 노블따블 잇님여러분 안녕하세요, 입맛이 없을땐 다른 어떤 음식보다 한식이 제일 맛있고, 힘이 나게 해주는 것 같아서 이태원의 한식 다이닝 & 바 노블따블 소개해드리려 해요 노블따블은 Noble Table의 불어식 발음으로 한국인에겐 진부하지 않고, 외국인에겐 부담스럽지 않은 한식을 제공하는 곳이랍니다 (각65,000원/45,000원(1인)) 전채와 전 요리, 채소 요리(1만원 중반 -3만원대) 해산물과 고기요리 (2만원 - 4만원대) 노블따블의 대표 메뉴인 고추장 나폴리탕을 비롯한 국물 요리와 다른 요리들과 함께 즐 나물이나 국 모두 엄마가 끓여주신 것 처럼 개운하고 깔끔한 맛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이태원이지만, 그 속에서 우리 음식을 더욱 발전시켜 제공하고 있는 곳이 노블따블인 것 같아요 노블따블 02-790-5848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74-33 2층 *이태원 Le Saigon 건물 2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