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미소의집'

2019. 12. 13. 03:36맛집

미소의집 떡볶이

양배추 듬뿍 들어간 이수 떡볶이 맛깔스러운 즉석 라볶이 전문점입니다. 서문여고 부근의 아담한 곳인데요. 떡볶이를 주문하고 라면, 쫄면, 오뎅, 야채, 떡 등의 사리를 넣어 맛을 내는 즉석 라볶이가 인기이지요. 공기밥과 김가루를 얹어 비벼먹는 것이 별미입니다.

방문 후기

맛납니다. 맛은 그냥저냥인데 진짜 서비스가 모든 점수 다 깎아먹고도 남음. 21세기에 도저히 용납하기 힘든 소위 쌍팔년도 수준이다. 내가 공군에서 급양해봐서 식당에서 친절하기 얼마나 힘든 진 이해하겠는데 여긴 정도가 좀 심해. 차라리 가게 상호라도 다르면 모르겠는데 무슨 반어법 역설법인지 ㅋㅋㅋ 그 누구도 미소짓는 사람이 없는데. 즉석떡볶이 최고. 브라질아이스크림은 필수!!! 그냥 동네 있을법한 떡볶이 집. 차라리 반포 애플하우스를 가라 여고앞이라 서문여중고 출신들의 추억보정으로 맛집으로 변한 음식점 30년넘게 이어온 유명한 맛집으로 세월은 흘렀어도 떢볶이 맛은 변함이 없네요. 맛잇음 진짜불친절하다 맛있어요~ 가격도 착함 가성비 괜찮은 즉석떡볶이. 맛은 보통 이상. 불친절함은 최고. Resonable price. Good taste. But very unkind

리뷰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떡.볶.이 그래서 이수역 근처에 갔다가 이효리의 단골집인 미소의 집을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 기린이는 카시트에서 아는지 모르는지 책을 보고 있어서 귀여워서 찰칵 이수역 맛집 미소의 집 예전에 이효리가 학창시절을 이 동네에서 보냈다고 하더군요.
이수역 맛집 미소의 집 메뉴입니다.
이수역 맛집 미소의 집 추억의 떡볶이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가보세요.
VJ특공대 등 각종 텔레비전 맛집 소개 프로그램에 등장했다는 간판마저 효리단골집 미소의 집은 떡볶이 뿐만 아니라 만두국, 볶음밥, 비빔밥, 라면, 김밥 등 주로 분식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테이블에 앉은 이들 99%가 모두 떡볶이를 먹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주문한 지 얼마되지 않아 바로 테이블에 셋팅되는 미소의집 즉떡의 포스 반찬은 노오란 단무지 인당 한 접시씩 요즘 베스트셀러 책 제목처럼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을 정도로 저 역시 자칭 타칭 떡볶이 매니아예용 나의 여고시절을 떠오르게 하던 달달한 추억의 맛 가득한 즉석떡볶이 제가 다니던 인천 연수여고 근처에는 제일상가 지하 1층 음식백화점 샛별분식이라는 곳이 있었는데 그 가게 딸이 연예인 되었다는 소문도 있고 이따금 중/고등학교 때 친구들 만나면 이곳은 아직 있나?